<>

목록 ()

김쏠트

부산 | 광안리 카페 추천 케이크 필수인 카페 오뜨 본문

카페

부산 | 광안리 카페 추천 케이크 필수인 카페 오뜨

김쏠트 2021. 11. 5. 08:13
반응형

부산여행 중에 찾은 케이크 맛집 광안리 해변 카페 오뜨 포스팅을 가져왔어요

사실 카페 오뜨는 일부러 찾아간 곳은 아니고
광안리 해변을 걷다가 지쳐서 그냥 가까운 카페로 들어갔다가 얻어 걸린 케이크 맛집이에요

얻어걸린 곳 치고는 입구가 이쁘네 하면서 사진을 찍었죠
입구가 너무 이뻐요!

입구 앞에 대형 거울이 있는데 날씬해 보이고 길어 보이는 옷가게 거울

이런 곳은 지나칠 수 없어요
꼭 찍어줘야 합니다

커피 외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던 광안리 오뜨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망고주스를 주문했어요

케이크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홀리듯 무화과 치즈 케이크와 얼그레이 케이크도 주문했어요

광안리 오뜨는 2층 3층 루프탑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2층 사진이에요
광안리 해변이 시원하게 보이고 청량한 느낌의 카페여서 좋았어요

테라스도 좋지만 11월인데도 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패스

여기는 3층이에요
3층은 다른 이용분들이 계셔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이곳도 광안리 해변 뷰가 진짜 이쁘죠?!

안쪽에도 테이블이 더 있고 제 기준에는 2층이 더 이뻤어요

여기는 루프탑!

루프탑은 포토존으로 이용만 하는 게 좋을 듯해요

생각보다 양 옆 건물 때문에 루프탑 뷰는 별로더라고요

그냥 잠깐 있다 내려가기 좋은 정도..?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자꾸 블루보틀이 생각나는 이유는 왜일까

망고 향이 확 났던 달달한 망고주스와

저는 산미 있는 커피를 안 좋아하는데
처음에는 아 너무 셔! 마시다 보니 음 커피도 맛있네!
라고 느껴졌어요

주문한 케이크도 나왔어요
케이크가 너무 이뻐요

케이크에 홀려서 먹는 사진을 잊었지만 두 가지 케이크 모두 성공적이었어요!

얼그레이 케이크는 향이 적당했고 무화과 치즈케이크는 안에 들어있는 무스와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광안리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광안리 오뜨 추천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