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가성비 결혼 준비 | 침대 편 본문

정보

가성비 결혼 준비 | 침대 편

김쏠트 2023. 11. 2. 23:56
반응형

귀찮아서 결혼 준비 포스팅을 안 하려고 했는데

정말 준비하면서 놓치는 부분이 많고 결제하고도 아 이럴 땐 이렇게 했어야 하는데 후회하는 마음이 조금 들더라고요 (결혼은 처음이라..)

 

제 글 보고 조금이라도 도움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포스팅을 해보아요

 

결혼 준비를 어느덧 중간 정도 마무리하고 블로그에

하나씩 업로드할 예정이에요

 

순서는 제 맘대로 진행되니 준비하시면서 필요하신 정보만 확인하세요!

 

침대 편

 

짠순이인 저는 풀 소유를 외치는 남자친구를 만나 중간점을 타협하며 결혼 준비를 하고 있어요!

 

어느 정도하다 준비하고 돌이켜보니 다 제 맘대로 하긴 했지만

 

 

침대는 좋은 걸 사고 싶다는 남자친구의 말에 따라 시몬스 에디슨 k를 계약하게 됩니다 ( 6월 기준 670만 원 정도였음)

 

제가 짠순이이긴 하지만 또 합리적인 소비는 하는 편이거든요

 

베스트 슬립 / 브랜드리스 / 템퍼 / 에이스 / 그 외 수입 브랜드 매트리스 다 가봤는데

 

진짜 왜 시몬스 시몬스 하는지 알게 하는 사용감이었어요

 

에이스가 가격 대비 제일 별로.. 스프링 느낌이 다나요

저희는 라텍스 매트리스는 맞지 않았어요

 

시몬스 에디슨으로 확정하고 지내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알레르망 스핑크스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저희가 흔히 아는 이불 브랜드에서 3년 전에 매트리스 브랜드를 냈더라고요!

 

알레르망 스핑크스 롯데백화점 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10층 알레르망 스핑크스

바로 사용해 보러 이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잠실점에서 이재민 매니저님을 만난 게 행운🥰

 

진짜 사용감 너무 좋아서 놀랐습니다

 

물론 시몬스가 조금 더 좋긴 했어요

 

하지만 그동안 체험해 보았던 매트리스 중 제일 시몬스의 사용감에 가까웠고

 

200만 원대의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와

670만 원의 시몬스 매트리스를 비교한다는 자체가 말도 안 됐죠 가격차이가 이미 3배 차이 남..

(사용감은 눈 감고 착용하면 85 ~90% 차이?)

*프레임제외

소프트한 매트리스를 좋아하던 저희는

에디션 1840을 구매하게 됩니다!

 

프로모션 가로 정말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대표사진 삭제

매트리스 커버와 이불을 사용할 거라 필요는 없지만

닿는 원단이 진짜 바스락? 방수되는 재질임 엄청 포근

알러지x 커버라는 것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이런 구조라는데 설명해 줘도 잘 모르니까 넘어갔어요

포켓 스프링 수가 시몬스랑 거의 비슷하게 들어갔다고 설명해 주셨던 것 같아요!

(중요하신 분은 방문해서 상담..)

확실히 두 명 다 양쪽에서 누워서 굴렀을 때도 흔들림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제가 젤 맘에 들었던 점은 국내생산!!

진짜 중국산 너무너무 싫었어요

그리고 다른 회사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구입일로 10년 이내 4cm 이상 꺼지게 된다면 새 매트리스로 바꿔주신다 했었어요

 

6~7년만 매트리스가 버텨준다면

사실 너무 저렴하게 구매했기 때문에 크게 불만은 없음..

 

내가 소프트한 매트리스를 좋아하시는 분!

마음에 드는 매트리스를 못 찾으셨거나 시몬스의 사용감을 원하는데 가성비를 찾으시는 분들은 알레르망 스핑크스 방문도 추천드려요!

 

 

제가 3군데 매장 가본 결과 일단 잠실점이 제일 저렴했어요

 

귀찮으시겠지만 정말 발품 팔아야 한다는 말이 맞고 하나하나씩 준비해나가시면 될 것 같아요!

 

침대의 경유

1. 선호하는 침대 종류 찾기

스프링 / 라텍스

2. 침대 종류를 정했다면 브랜드 서칭

3. 브랜드 다양하게 방문하여 체험

4. 최종 결정 브랜드에 손품 발품 팔아서 비교견적 받기 (특히 손품⭐️)

결혼 카페 도움 요청하는 게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이 글을 보시는 예비 신랑 신부들 화이팅이에요!

 

알레르망 스핑크스 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댓글 주세요

 

** 23년 11월 5일 이후로 알레르망 스핑크스 잠실점 매장 폐점했다고 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