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롤렉스 서브마리너 논데이트 예물시계 구매 후기 본문

정보

롤렉스 서브마리너 논데이트 예물시계 구매 후기

김쏠트 2023. 11. 19. 00:18
반응형
 
 
 

성골!! 후기를 들고 왔어요

 

저는 5월에 오픈런 1번 (영등포 카이로스)

워크인으로 2번 방문하였고 (영등포 카이로스)

온라인 방문으로는 3번째에 구매했어요 (영등포 카이로스/신세계본점 그리니치)

 

총 6번 방문만에 신세계 본점 그리니치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리니치 방문 전날 뭔가 평소랑 다른 느낌이 오더라고요?! 신내림 받은 줄

 

예약 방문 가면서도 남자친구한테 계속 시계가 날 기다리고 있을 것 같은 기분이라고 했는데

 

제가 사주고 싶었던 시계는 서브마리너 데이트였는데

딱 이 두 시계가 절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순간 엄청난 고민을 했어요

놓치면 다시는 못 만날 것 같고 데이트가 들어간 딥씨로 하자니 너무 무겁고 비밀로 하고 깜짝 선물할까 하다가 너무 고민돼서 같이 고민하기 시작

 

셀러님께서 15분 정도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을 주셨고 고민 끝에 서브마리너 논데이트 구매 결정!!

정말 심장 터질 뻔

남자친구가 신내림을 받았냐고 있을 것 다고 하더니 진짜 샀다고 너무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평소 명품 소비를 잘 안 하는 저인데도 남자친구가 기뻐하니까 제가 다 기쁘더라고요!!

이 쇼핑백을 보기까지 넘나 힘들었던 것

지하철 타고 이 쇼핑백을 들고 오는게 너무 무서운거에요

신세계 쇼핑백으로 감싸서 안고 왔어요 ㅋㅋㅋ

달력까지 같이 주셨는데 아직 안 열어봄!

이건 남자친구가 개봉하기로!

흑흑 박스 영롱

케이스는 더 영롱하다

진짜 이게 뭐라고 이렇게 구하기 힘든겨 ㅠㅠ

데이트가 아니어서 쪼금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보다 보니 깔끔해서 논데이트 구매하길 더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직 만나지 못해서 제가 보관 중인데

저보다 시계를 더 기다리고 있던 남자친구🤣🤣

현재 몇몇 시계를 빼고 피가 많이 내려가고 있더라구요

모두 포기하지 마시고 여러 번 도전해서 꼭 성골하세요!

꾸준히 하다 보니 만날 수 있더라구요

 

결제 2주 이내 결제 수단 변경된다고 하여 상품권 구입 후 변경할 예정입니다!

 

정말 피주고 사는 거랑 너무 차이나니까 꼭!! 도전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