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3.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본문

온라인스토어 성장일기

3.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시작하기

김쏠트 2021. 11. 8. 19:17
반응형

통신판매업을 신청하기 전에 저는 스마트 스토어를 먼저 만들었어요

에크로 서비스 (은행 방문) 또는 구매자 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발급 가능) 하기 때문에 저는 직장 다니는 N 잡러로써 은행 갈 시간이 너무 부족할 것 같아 일단 만들고 봤습니다

1. 준비물

네이버에 스마트 스토어를 검색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판매자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나의 스마트스토어 이름과 URL을 만들어 줘요!
사용 불가라고 나오면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시다는 것!

저는 개인이니까 개인판매자로

저는 네이버 아이디로 가입해줬습니다
잘 읽어보시고 해당 사항에 체크하시거나 없으시면 다음으로 넘어가면 돼요! 네이버가 시키는 대로 합니다

저는 대행사 없음을 선택!

네이버 톡톡 연결은 자유예요
최초에는 개인 전화번호로 가입할 확률이 크다고 해서 어차피 팔릴 개인 정보지만?! 개인 전화번호 연동을 원치 않아서 연결하지 않았어요
추후 연동은 가능해요!

모두 동의 안 하면 가입 불가능... 다 동의를 눌러봅니다

캡처를 잘못해서 너무 흐릿하지만 판매자 정보를 기입하면 돼요!

저도 처음 하는 거라 당황해서 일단 생각나는 대로 기입했어요

판매하실 제품의 카테고리를 선택 후

은행 예금주 등 선택해서 기입해요
전 일단 매출이 크지 않을 것 같아서 제 일반 통장으로 했습니다!
추후 문제가 생긴다면 그때 가서 생각하려고요...

이렇게 간단하게 저만의 스마트 스토어가 만들어졌어요

스마트 스토어 네이버 승인은 하루 만에 났습니다!

통신판매업 신고 시에는 판매자 정보에서 우측 상단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다음 시간은 통신판매업 신고하기로 찾아올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