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인천 | 구월동 정든 닭발 맛있게 매운 국물 닭발 본문

맛집

인천 | 구월동 정든 닭발 맛있게 매운 국물 닭발

김쏠트 2021. 11. 14. 23:41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밤 10시 이후에 안나오다가 진짜 진짜 오랜만에 구월동 로데오에 나갔더니 이게 무슨일 모든 가게가 웨이팅....

코시국 인파를 피해서 찾은 한적한 구월동 정든 닭발이에요

테이블 수는 엄청 많고 가게도 넓어서 조용하게 먹기 딱이였던 구월동 정든닭발

배고파서 맛있겠다를 연신 외치며 들어갔더니 가게 이모님께서 웃으셨다.. 너무 부끄럽

메뉴판!
닭발 세트를 먹고 싶었지만 같이간 친구가 배부르다 하여
처음 주문해보는 국물 닭발과 닭알찜 김가루밥을 주문했어요

직화 닭발을 못먹어서 넘 슬펐어요 닭발은 직화인데!
하지만 국물닭발도 너무 맛있었어요

잔치국수 우동도 노렸는데 막판에 너무 배불러서 결국 이것도 못먹고 왔어요

주문한 국물닭발이 나왔어요
보통맛도 맵다고 해서 보통맛으로 주문!

숙주가 가득 올려져있고 위에 딱봐도 매운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캡사이신인가...? 불닭볶음소스 맛이 나는 것 같기도...?

팔팔 한번 끓고 나면 먹기 시작하라고 안내해주시고 가셨어요

성질 급한 한국인 2인은 빨리 끓기를 재촉했어요
냄비 안쪽에 떡도 보이고 당면도 보이고

떡사리나 당면사리가 추가로 있었으면 좋을텐데 메뉴판에 따로 없더라구요?! 떡 사리 메뉴에 추가해주세요 ㅜㅜ

마요네즈와 깻잎도 나오는 구월동 정든닭발!

닭발에 빠질 수 없는 소맥🍺🍺

친구가 소맥 만들기 신이여서 꿀덕꿀덕 잘 넘어가요

마음이 급해서 대충 찍은 계란찜..
진짜 맛있었는데 사진은 너무 맛없어 보이게 나왔네요

김가루 주먹밥 김과 단무지 가득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 그렇지 양은 매우 많아요

푸짐한 한상
끓기전에 못참고 한입 먹었는데 너무 매워서 세상 놀람

국물닭발 무뼈로 주문해서 비주얼은 쪼금 그런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숙주 진짜 한가득

귀여운 무뼈닭발 난 통뼈가 좋지만 매워서 못발라 먹었을듯..

밀떡 들어가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 떡사리 만들어주세요

주먹밥에 숙주 올려서 냠냠

당면 진짜 쫄깃
깻잎 마요네즈 닭발 조합 최고인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국물닭발 생각날때 재방문 의사 100프로
하지만 나의 넘버원은 직화닭발입니다
다음에 또 방문 의사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