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서울 | 스시오마카세 추천 강동맛집 고덕동 스시미진 런치 후기 본문

맛집

서울 | 스시오마카세 추천 강동맛집 고덕동 스시미진 런치 후기

김쏠트 2022. 1. 4. 19:12
반응형

한달 전부터 예약 해놓았던 미들급 스시야 스시미진
평이 좋아서 런치로 방문해 본 스시미진 후기예요
저는 크리스마스에 방문했습니다

방문 이력이 없는 분들은 당일 예약 취소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전화나 문자 예약 손님은 안받는다고 하셨는데 전 꼭꼭 방문하기로 약속드렸더니 예약을 해주셨어요
(이런 예약제 식당에 제발 당일 취소 하지마세요😭)

자리에 착석 따뜻한 물수건과 기본찬에 놓여져 있었는데 우엉조림 자꾸 손이가서 2번이나 리필해주셨어요 민망

묵은지에 참기름 향 완전 중독성 이것도 두번 ... 리필

요렇게 자리앞 접시에 음식을 올려주십니다

따뜻한 녹차를 주셨는데 추운날이라 몸이 녹은 기분이 들어서 식전에 딱이였어요

시스미진은 8인으로 운영되는데 도착한 순서대로 자리를 지정할 수 있는 방식인 것 같았어요

쉐프 두분이 맡아서 식사를 준비해주십니다

처음으로 준비해주셨던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차완무시
따뜻하고 부드러웠어요 후루룩 흡입

키위를 갈아서 굳힌거라고 하셨는데 키위향도 나고 의외로 와사비랑 잘어울렸던 음식이예요

숙성된 광어
한점은 소금에 한점은 와사비 이렇게 같이 먹었어요

겉에 불로 익혀주셨둔 참돔
한점에는 참치내장젓갈을 올려주셨는데 이게 너무 맛있었어요

청어 안에 쪽파 표고버섯을 넣어 말아서 주셨는데 이것도 굳

요건 아귀간! 처음먹어봐서 생소한데 거부감은 없었어요

국물이 생각 날때 쯤 뜨끈한 장국이 나왔어요

참돔

마늘 간장에 숙성된? 방어

참치

훈연된 삼치 이거 존맛!!

단새우 성게알 😭😭 말해 뭐해여 제일 맛있어요

불린 표고인데 표고 향이 쎄지 않고 굿

광어지느러미

새우튀김

참치..?

고등어봉 초밥

달달한 단새우

붕장어?

후토마끼

국수

교꾸? 카스테라인 줄 ㅜㅜ 달달하고 부드러웠어요

방울토마토와 두부였는데 크림치즈같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한약과 유자? 향긋한 차로 마무리

진짜 가성비 최고였던 스시미진
런치 4만원에 이렇게 만족스럽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니
다음번에는 디너로 방문해보고 싶어지는 곳이였어요!
재방문 의사 1000프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