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인천 | 빡치면 돼지 구월아시아드 맛집 본문

맛집

인천 | 빡치면 돼지 구월아시아드 맛집

김쏠트 2021. 11. 29. 19:52
반응형
반응형

오랜만에 저녁 메뉴로 삼겹살을 픽했어요
친구들 추천으로 항상 듣기만 했던 구월 아시아드 빡치면돼지에 방문했어요

제주도 흑돼지를 판매 중인 빡치면 돼지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저희가 조금 이른 저녁시간에 간 편이어서 자리는 널널 했어요 평소 웨이팅이 있는지까지는 모르겠어요

저녁 식사시간 피크가 되니까 갑자기 자리가 만석이 되더라구요

숙성 중인 고기들

메뉴판을 못 찍어서 네이버 메뉴판을 가져왔어요
제주꽃목살은 진짜 맛있었는데 가격대가 있는편..

저희는 우선 제주꽃목살 1인분 제주 주먹 1인분을 주문했어요

식사류도 판매하고 있어서 흑돼지 짜글이도 주문

기본 찬이예요
명란도 주셔서 고기와 구워 먹을 수 있어요

이것도 기본 찌개!
김치찌개에 라면사리 반 개 정도 들어가 있어요 맛있음!

추가 반찬은 셀프로 이용하면 됩니다

빡치면돼지는 고기가 한번 초벌 돼서 나오더라고요! 금방 익어서 좋음! 

원래는 안 구워주시는데 처음 왔다고 말씀드리니 먹는 법을 알려주신다고 사장님께서 구워주셨어요!

소금 와사비 순서대로 먹는 법도 알려주시고

꽃목살이 진짜 진짜 부드럽더라고요
비싼데 이유가 있...

구운명란과 와사비 홀그레인 꽃목살 조합을 추천해주셔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는 말이 자동으로 나오더라고요!

와사비 갈릭소스 조합도 좋았어요

꽃목살에 비해 쪼오큼 퍽퍽하지만 주먹고기도 맛있었어요

구운명란과 와사비 조합... 👍🏻

흑돼지짜글이에 꽃목살을 추가하였지만 먹느니라 바빴어요
흑돼지짜글이는 기본찬으로 나온 찌개 맛이랑 너무 비슷해서 비추..

안 먹어봤지만 차라리 쫄면이나 냉면 먹는 게 나을 듯

그래도 고깃집이니 고기만 평가하자면 고기맛집이였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