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서울 | 연남 버터 베이커리 바게틈추천! 본문

맛집

서울 | 연남 버터 베이커리 바게틈추천!

김쏠트 2022. 10. 28. 20:06
반응형

연남에 바게트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한 연남 버터베이커리

소문 무성했던 버터베이커리는 생각했던 것보다 매장이 매우 작았어요

2-3팀 들어가면 꽉 찰 크기의 매장

하지만 빵 종류가 다양하고 한눈에 잘 보이게 진열되어 있어 구경하기는 좋았어요

크루아상 샌드위치가 가성비 좋은 느낌이어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식사 약속이 있어 패스

페페로니 페스츄리도 맛있어 보였음 ㅠㅠ

만동 제과도 방문할 예정이었기에
한눈 안 팔고 저의 방문 목적이었던
파파 바게트와 꿀 고르곤 바게트 겟!!

케이크류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맛은 모르지만 선물용으로 적합해 보였어요

작은 가게이지만 빵 종류가 정말 알차죠?!

심지어 잼 푸딩도 있음!!

쇼핑백도 귀여웠던 버터 베이커리

바게트 사진은 없지만 존맛!!!

바제가 담백하고 딱딱한 빵을 좋아하는데
바게트류는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바게트의 담백함과 꿀 고르곤의 달달한 맛이 더해져서 진짜 맛있었어요

파파 바게트는 파, 양파와 크림치즈 조합으로 감칠맛👍🏻

같이 먹은 친구들도 모두 맛있다고 칭찬!

버터 베이커리 빵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단, 치아가 약하신 분이나 교정 중이신 분들은 드시기 힘들 수 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