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대구 | 북구 저녁에는 못 먹는 중화비빔밥 맛집 수봉반점(3대천왕) 본문

맛집

대구 | 북구 저녁에는 못 먹는 중화비빔밥 맛집 수봉반점(3대천왕)

김쏠트 2023. 5. 12. 08:12
반응형

대구에 볼 일이 있어 방문하게 된 수봉반점!
대구 중화비빔밥이 원조라는 얘기를 듣고 방문 안 할 수 없었어요

그중 대구에서 유명한 수봉 반점에 방문했어요

수봉 반점 주문과 웨이팅 방식은 조금 특이해요!
꼭 기억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1. 미리 메뉴를 정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주말엔 오픈시간 맞춰가도 사람이 많음)
2. 계산은 식사 후에!
시간이 적혀진 순번 대기표를 받아요
(아래 사진처럼 타임이 나눠져있음)
3. 주문한 음식대로 시간에 맞춰 나오니 늦지 마세요
사장님께서 5분 정도 기다려주시지만 늦으면 얄짤없으심
미리 온 다른 팀 받으시는지 다른 분이 앉더라고요!

전 주말 오픈 시간에 맞춰 갔는데 12시 5분 지정받았어요

비가 오는 날이라 뭘 할까 하다가 근처 서문시장 방문하여 구경하고 놀았어요! 근처여서 차로 가면 가까움

다음번엔 2시간 이상 텀을 두고 수봉반점에 웨이팅 걸고 서문시장 방문할 계획이에요

수봉 반점은 메뉴판은 따로 없고 메뉴가 간결
짜장면 탕수육이 없어요😭 아숩
모든 메뉴는 9천 원이었어요

홀은 협소한 편

시간에 맞춰 들어가면 이렇게 짬뽕 국물을 하나씩 주세요
짬뽕 국물 무슨 일 대존맛 ㅠㅠ 시원칼칼

짬뽕밥 짬뽕 -> 중화비빔밥 중화비빔면
순으로 음식이 나와서 중화비빔류만 시키면 안에 들어가서도 조금 기다려야 해요

그래서인지 다들 짬뽕을 시키셨..
일단 국물 맛보고 맛집임을 직감했어요

중화비빔밥

중화비빔면
안에 내용물만 다른 거라 겉에는 똑같아요
계란후라이 하나씩 다 올려주심!

중화비빔면은 불맛 가득한 제육볶음과 짬뽕..? 그 사이 어딘가 맛으로 맛있었어요!

매워 보이는 비주얼이었지만 전혀 맵지 않음

매콤했다면 더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아요
생각했던 것보다 기대 이상이어서 맛있다를 남발하며 먹었어요

중화비빔면!
위에 양념이 맛있어서 두개 다 맛있긴 했지만 저랑 남자친구는 비빔밥에 한 표씩

다음번에 오게 된다면 짬뽕 / 중화비빔밥 이렇게 주문할 것 같아요

대구에 방문하게 된다면 충분히 와볼 만한 곳이었어요
맛도 맛이지만 일단 수봉반점 웨이팅은
길에서 무작정 시간을 버려도 되지 않았던 점이 너무 좋았고 맛있고 저렴함!

음식을 미리 주문받아 타임별로 만드시는데
왜 선결제 시스템을 안 하시지?
안 오시는 분이 있으시면 어떻게 하시지? 싶었는데

선결제 후 방문자가 없으면 음식을 버려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제발 잠수타지마세요)

그리고 다른 손님이 계속 방문하고 방문 포장도 많아서 대체가 되시는 것 같더라고요

나름 장사 노하우가 많으신 멋쟁이 사장님이셨어요

검색하셔서 영업시간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3시까지만 영업하심⭐️⭐️ 방문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