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김쏠트

서울 | 갓성비 넘쳐 흐르는 스시 오마카세 송파 문갓포 본문

맛집

서울 | 갓성비 넘쳐 흐르는 스시 오마카세 송파 문갓포

김쏠트 2023. 6. 29. 10:12
반응형

예전부터 너무너무 가보고싶었던 송파 오마카세 문갓포에 방문했어요

미리 예약하면 예약이 힘든 편은 아니지만 너무 멀어서 마음먹고 방문했어요

가락시장 근처에 있고 주차는 유료주차장 이용 가능해요!
미리 문자로 주차장 위치까지 알려주심 (3천원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

푸른색 이쁜 간판과 귀여운 입구
갓포는 칼과 불을 뜻하는 의미로 문갓포는 불을 이용한 요리가 많이 나오는 편이긴 했어요!

이렇게 시간 맞춰 들어가면 세팅이 되어 있어요

업소내는 아기자기 작은편이에요
문갓포 오마카세는 한 타임에 6명 진행하시더라구요
셰프님 입장에서는 많은 인원 받는 게 좋으실 텐데 제가 다 아쉽

정갈함

주류도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주류가 필수가 아니에요
저희 커플은 술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이점이 아주 좋았어요
(먹다 보니 저절로 술이 땡기긴 함.. )

사진에서 보이는 초록색 샐러드 같은건 함께 내어주신 궁채?무침 아주 맛도리 중독성 있음

라이스페이퍼와 쭈꾸미 낙지가 들어있던 샐러드를 먼저 내어주시는데 이것도 라이스페이퍼 때문에 쫀득하고 상큼해서 입맛 돋우기 최고였어요

다음 음식을 준비해 주시던 셰프님
포스가 장난이 아니셨어요

푸딩에 가리비 관자와 성게 연어 알을 올려주셨는데
이상 할 것 같았는데 함께 먹으니 우유맛도 진하고 매우 부드러워 후루룩 넘어가더라고요

5일 숙성한 광어에 아구 간 어란 숭어 알 제스트가 올라간 회를 내어주셨어요 굳굳👍🏻

갓포 뜻답게 불이 들어간 음식이 나와요

이건 도미였던 것 같음! 엄청 기름지고 고소하고 최고였음👍🏻 넘 맛있어서 아직도 기억이 남아요

청어도 비리지 않았음

전복술찜

트러플이 올라간 삼치사시미였나..
여기서도 생트러플 먹고 반함 진짜 회랑도 너무 잘 어울리고 향긋 😭😭

고등어회에 참숯으로 윗면만 익힌 후 마끼처럼 고등어 봉초밥이 나오는데 이것도 넘넘 맛있어요

금태..
이거 진짜 존맛
너무 부드러운 생선 살에 적당히 기름지고 고소하고 향도 최고👍🏻

중간에 장어와 백명란이 올라간 오차츠케가 나와요
아주 깔끔하고 비린 맛없이 후루룩 잘 넘어갔어요

아나고

이것도 진짜 진짜 맛있었는데
메로구이와 감태에요
감태 처음 먹어봐서 비릴까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 왜 해요.. 없어서 못 먹어 이제

슬슬 배불러 가는데 나온 우동
직접 눈앞에서 갈아서 내어주시던 생 가스오부시
향이 너무 좋고 입가심용으로 소량 나와서 더 좋았어요

일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통 가스오부시를 매번 구매해오셔서 사용하신다고 해요!

파인애플에 카라멜라이징하고 위에 코코넛 가루를 뿌려 내어 쥬시길래 오마카세의 끝인가 보다 했는데 입가심용...

식사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 상큼한 소량 과일이라 더 좋았어요

문갓포의 식사는 1부 2부가 나눠지는 느낌..
생참치 웬 말이에요 너무 좋아❤️

생참치를 꺼내서 설명과 부위를 보여주시고 한점씩 내어주셔요

이건 제일 처음 나온 아카미등살
한입 가득 차게 주시고 가운데 우니였나..? 뭐가 들어가 있었어요

담백했던 아카미

적당히 기름기가 있던 오도로

생와사비 많~~이

생참치 김밥

귀여운 아이스크림 콘에 생참치 우니 올려서
생참치 아이스크림

중간에 국물이 필요했는데 마침 맑은 국물을 주셨어요
북방조개국?! 이라고 하셨던 것 같아요

단새우 성게알 조합은 맛없없

문갓포가 진짜 가성비 킹인게 도화새우가 나와요..

엄청 큰 우리가 흔히 들어본 독도새우

단맛 미쳐🫨

제가 또 솥밥 엄청 좋아하는데
문갓포는 가자미 솥밥이 나와요😭

곱창김과 한입 먹음 끝남
여기 곱창김도 맛도리

진짜 배 터지지만 맛있어서 안 먹을 수가 없어요

마지막 앵콜 서비스까지!!
감태에 눈뜬 날이었어요

직접 만드셨다는 시소 셔벳
수정과 향이 나면서 입기 상큼해서 저는 맛있더라고요!

직접 만드신 녹차 초콜릿
이것도 대존맛 녹차 초콜릿만 파셔도 될 것 같은 맛이었어요

가게 이름에 맞게 불 요리가 많이 나오는 편이라 날 생선을 많이 선호하시는 편이면 아쉬워 하실 수 있으나 모든 음식이 만족스럽고 맛있었어요


정말 재방문 의사 10000번 있는
송파구 가락동 맛집이었습니다

문갓포 더 흥하세요😭

예약 어려워지기 전에 모두 방문해 보세요 강추



반응형
Comments